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최근본펜션

오늘 본 펜션이 없습니다.
HOME > 회원가입
고객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실명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소중한 개인정보는 회원님의 명백한 동의 없이 공개 또는 제 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가입하시고 싶으신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각 회원별로 회원가입 정보절차를 입력합니다.

[체크인비비큐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체크인비비큐 (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위배 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당사 내규, 전기통신기 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기본법, 전자서명 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탈퇴와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가입

(1) 회원은 만20세 이상의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 2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회원등록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와 일치 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3조 서비스의 구분

(1)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와 내용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 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합니다.

(2) 회원의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의 미 변경 또는 허위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책임

(1) 회원은 자기 책임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

(2)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에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 양도 등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3장 의 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2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체크인비비큐의 전자우편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펜션 예약 시 입력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예약 시 입력된 정보와 다를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정보통신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유포행위

6.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게시물 등록,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6) 회원은 본인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체크인비비큐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홍보하는 취지로 복제 및 전송하는 사용권한을 체크인비비큐에 부여합니다. 체크인비비큐 제휴 파트너사에 회원의 게시물 내용이 제공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체크인비비큐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회원의 탈퇴 후에도 유효합니다.

(7)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e-mail을 통해 운영자(14919@bbq.co.kr)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하면 본인 확인 후 해지 후 탈퇴 가능합니다.

(2) 해지 신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ID, 전화번호, 해지사유를 알려주시면 가입기록과 일치 여부를 확인 한 후 가입을 해지하여 드립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해를 끼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 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또는 e-mail등의 방법을 이용 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 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5장 가맹점 서비스

제 1조 예약 체결 이용

(1) 회원이 이용하고자 하는 가맹점 예약이 미리 마감 될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일자에 예약 편의를 제공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카드 결제 및 인터넷뱅킹을 통한 결제가 아닌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예약하신 다음날 오후 2시까지 “회사”에서 정한 통장에 미입금 상태이면 예약은 자동 취소 됩니다.

제 2조 펜션 이용

(1) 회원은 예약 시 입력된 정보와 다르게 펜션을 이용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2) 회원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펜션 이용안내 및 펜션 주의사항에 대하여 준수합니다.

제 3조 예약 취소 및 변경

각 서비스의 예약은 변경 취소가 가능하나, 소정의 취소 수수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이용일 기준입니다.

  1. 취소에 따른 환불 규정

성수기 기준(주중)

  1. 사용예정일 1일 전 또는 당일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 환불불가
  2. 사용예정일 3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50%환불
  3. 사용예정일 5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70%환불
  4. 사용예정일 7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90%환불
  5. 사용예정일 10일 전 예약 취소 : 전액 환불

성수기 기준(주말)

  1. 사용예정일 1일 전 또는 당일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 환불불가
  2. 사용예정일 3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40%환불
  3. 사용예정일 5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60%환불
  4. 사용예정일 7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80%환불
  5. 사용예정일 10일 전 예약 취소 : 전액 환불

비수기 기준(주중)

  1. 사용예정일 당일 예약 : 객실 이용료의 80% 환불
  2. 사용예정일 1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90%환불
  3. 사용예정일 2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전액 환불

비수기 기준(주말)

  1. 사용예정일 당일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70% 환불
  2. 사용예정일 1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80%환불
  3. 사용예정일 2일 전 예약 취소 : 객실 이용료의 전액 환불

취소수수료는 이용일 기준입니다.
( 펜션 예약취소에 관한 송금수수료 별도 )

  1. 기후변화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소비자의 숙박지역 이동 또는 숙박업소 이용이 불가할 시 숙박 당일 계약 취소 환불기준 (기상청이 주의보 또는 경보를 발령한 경우로 한정한다.)
  1. 이동수단(항공기 등)의 이용이 불가한 경우 : 전액 환불
  2. 이용이 불가한 경우 : 전액 환불

 

(주)제너시스비비큐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 서비스 신청시 : 주소, 결제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01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한진택배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 배송 시 수령인의 이름, 주소 등의 정보

o 위탁 대상자 : 다우페이
o 위탁업무 내용 : 고객님의 결제정보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이한영
소속 : BBQ
전화번호 : 02-3403-9182
이메일 : 14919@bbq.co.kr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이한영
소속 : BBQ
전화번호 : 02-3403-9182
이메일 : 14919@bbq.co.kr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주)제너시스비비큐>('http://checkinbbq.co.kr'이하 '체크인비비큐')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제너시스비비큐>('체크인비비큐')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8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제너시스비비큐>('http://checkinbbq.co.kr'이하 '체크인비비큐')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SNS
로그인바로가기
페이스북 및 구글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NS 회원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사이트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SNS회원으로 로그인하시려면 “로그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후 페이스북,구글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세요.